제 8 기 네팔소망이들 한국방문
2025년 6월 2일 - 6월 30일 까지 10명의 네팔소망이들의 한국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0명 모두 고등학교를 졸업한 청년들입니다.
( 미성년자들은 부모의 동행없이 출국할수가 없습니다.)
먼저 고향에 가서 여권을 만들어서 한국 '국제 옥수수재단'에 보내면 초청장과 서류가 옵니다.
(저를 국제옥수수재단의 네팔지부장으로 세워주시고 해마다 초청장을 보내주십니다.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에서 온 서류와 네팔에서 준비해야 될 아주 많은 서류를 준비해서 대사관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비자를 받습니다.
겨우 겨우 비자를 받아서 네팔공항에 출국할때 또 한번의 씨름을 하게 되고 인천공항에 오면 또 다시 까다로운 입국심사를 거쳐서 한국땅을 밟게 됩니다.
기도해 주세요.
소망이들을 초청해 주실 교회와 개인은 날짜와 관광해줄 곳을 알려주시면 중복되지않게 일정을 조절하겠습니다.
올해는 감사하게도 일산에 있는 '아름다운 우리교회'(이명규목사)에서 숙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차량과 운전수가 없습니다.
초청하는 교회에서 가능하시면 차량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순서 대로
파울, 뻐르카스, 시리전, 비노드, 키산,
겅가, 레카, 어니사, 샬롬, 썸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