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게시판Home > 게시판 > 소망게시판

view page
  제목 2026년 5월에 보내는 편지.  
글쓴이 관리자 글번호 27944
등록일 2026-05-26 23:03:50 조회수 9

네팔 선교회 동역자님

 

저에머시 (예수승리) ~~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4시에 맞추어 놓은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이름 모를 새들의 노래에 일어나서

새벽기도 갈 준비를 합니다.

이렇게 평화롭고 공기 좋은 곳에 있다니 참으로 감사할 뿐입니다. 또한

주님의 자녀들을 섬길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팔은 415일이 새해이면서 새 학기가 시작됩니다.

지난해에 10학년 졸업생들이 19명이었는데 올해 신입생은 겨우 5명입니다.

5명도 새로 온 직원들의 자녀입니다.

학교 운영에 타격이 큽니다.

네팔 전국에 아직도 많은 아이들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데 네팔 정부에서는

서류가 부족하면 고아원에 올 수 없습니다. 기도할 뿐입니다.

 

10학년 졸업생 전원은 11학년을 가려면 아직 몇 개월이 남아있어서 '박다풀'에 있는 '하므로 먼덜리(우리교회)'에서 40일 성경학교에 보냈습니다.

 

521일에 아름다운 우리 교회에서 단기 팀이 오고

62~30일까지는 소망이들의 한국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후원교회와 후원자님들께 인사드리러 갑니다.

 

네팔선교회 동역자님이 있기에 저희가 이곳에 있습니다.

항상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5

 

네팔 소망의 집에서 이해덕, 조현경 선교사 드림

 첨부파일  1 (97.5KB)
2026년 4월 선교편지 (2026).hwp (97.5KB)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네팔선교회 후원편지 (1월)
수정 삭제 목록
  • 이름
  • 비밀번호